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처리중 입니다.

기업성과

[지슨, 3/12] 지슨·시큐아이, 무선 데이터 해킹탐지 솔루션 공동사업 추진…MOU 체결  
                                   ▲ (왼쪽부터) 한동진 지슨 대표, 최환진 시큐아이 대표가 11일 무선 데이터 보안 시장 공략을 위한 총판계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시큐아이]


[IT비즈뉴스 최태우 기자] 시큐아이가 무선 해킹위협 탐지 솔루션 시장에 출사표를 냈다. 무선 데이터 해킹 탐지 솔루션 기업인 ‘지슨’과 판매·마케팅을 위한 총판계약을 체결, 관련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최근 데이터센터를 대상으로 스파이 칩을 통해 서버에 저장된 기밀자료를 빼가는 등 지능·고도화한 무선 해킹위협 사례가 늘고 있는 추세다.

지슨이 보유한 무선 데이터 해킹 탐지 솔루션은 데이터센터 내 해킹이 가능한 모든 주파수를 24시간 감시하면서 해킹시도 발생 시 관제·통제시스템에 실시간 통보해 신종 데이터 보안위협에 능동적으로 대응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무선 백도어 해킹은 무선 송수신 기능이 탑재된 초소형 스파이 칩으로 구동되는 서버 무선공격이다. 기존 보안시스템을 우회해 목적하는 서버에 무선으로 직접 접속할 수 있어 치명적이다.

시큐아이는 무선 네트워크 비인가 접속차단 솔루션을 추가로 확보하고 유무선 통합 보안 솔루션 공급 부문에서의 시장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한동진 지슨 대표는 “최근 무선해킹 위협이 높아지면서 국내외 주요 기업들이 무선 데이터 보안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며 “양사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수준의 무선 보안 시스템을 공급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최환진 시큐아이 대표는 “5G, 와이파이6 보급에 따른 고객의 IT인프라가 무선으로 확장되면서 보안위협에 대한 빠른 대응은 필수”라며 “시큐아이의 유선 네트워크 보안 기술력, 지슨의 무선 보안 기술력을 결합해 국내외 유무선 보안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원문출처: http://www.itbiznews.com/news/newsview.php?ncode=1065589617649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