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명 | (주)비주얼 | |
---|---|---|
대표자 | 허세일 | |
산업분야 | 생활/서비스 | |
기술분야 | 빅데이터 | |
주요제품 | 풀필먼트 기반 주얼리 커머스 플랫폼, 아몬즈 | |
홈페이지 | https://www.amondz.com/ | |
사업장 소재지 | 서울 |
회사설립일 | 2017-02-01 | 총괄책임자 | 허세일 |
---|---|---|---|
회사소개 | □ 비주얼은 2017년에 설립된 주얼리테크 스타트업으로 패션주얼리 버티컬 커머스 '아몬즈'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약 80명의 팀원이 함께 근무하고 있음. ● 국내 및 글로벌 서비스 운영 현황 - 국내 온라인 : 아몬즈 (영문명 : amondz) - 국내 오프라인 : 아몬즈랩 (영문명 : amondz lab) - 글로벌 온라인 : 바이아몬즈 (영문명 : byamondz) - 글로벌 온라인 (PB) : 마마카사르 (영문명 : MAMA CASAR) |
||
보유 제품 및 서비스 | ● 아몬즈 특징 - 국내 유일 주얼리 플랫폼, ‘아몬즈‘ - 국내 쇼핑 앱 중 유일하게 주얼리 카테고리만을 조명함 - 매년 5배씩 증가하는 구매자 수와 매출액 - 현재까지 약 200만 건의 상품 상세정보 및 이미지 데이터를 수집 - 등록된 제품 SKU : 약 45만 개 주요 기술 o 빅데이터 활용 주얼리 커머스 플랫폼 o 주얼리 이미지 딥러닝 – 유사 이미지 검색, 개인화 AI 추천엔진 o AR – still image 방식의 주얼리 착장 경험 제공 기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