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처리중 입니다.

포지큐브

기업개요
회사명 포지큐브
대표자 오성조
산업분야 ICT서비스
기술분야 인공지능/빅데이터
주요제품 인공지능 전화 응대 서비스
홈페이지 https://www.posicube.com
사업장 소재지 서울
상세정보
회사설립일 2017-05-23 총괄책임자 최은영
회사소개 포지큐브는 AI 기술 전문 회사로, AI Voice & Vision 분야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생활 곳곳에 스며드는 AI를 지향합니다.
- OOO 담당자와 통화 할 수 있을까요 ?. 라는 요청에 AI가 전화를 돌려 줍니다.
- 카메라에 신분증을 잠시 비추면 AI가 본인 확인을 진행합니다.
- '오늘 몇 시까지 운영하시나요?' 라는 질문에 AI가 영업시간을 안내합니다.
- AI 전화 응대 서비스, AI based OCR 서비스, AI 주문 접수 서비스 등의 AI 서비스를 개발·운영합니다.
 뉴스에서 들어본 것 같은 AI 기술이 아닌, 우리의 삶에 적용되는 AI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I 기술이 우리 삶의 당연한 일부분이 되는 그 날을 향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AI Transformer 로 업계 선두에 서고자 합니다.
- 2000년대에는 닷컴 기업, 2010년대에는 스마트폰. 2020년대를 대표하는 기술은 'AI'라고 생각합니다.
- AI 기술을 통한 혁신은, 이미 시작 되었으며, 우리는 그 변화의 중심에 들어가고자 합니다.
- 우리는 탁월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대 변화의 흐름을 주도하는 'AI 전문 서비스' 회사가 되고자 합니다.

#. 포지큐브는 성장하고 있습니다.
- 삼성전자, LG전자 등 다양한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 회사와 개인의 성장을 위해 노력합니다.
- 2017년 창업한 이래로
 TIPS, SW 고성장클럽, KB 스타터스 등에 선정되며 그 가능성을 인정 받았을 뿐만 아니라,
 2020년에는 캡스톤 파트너스, HB 인베스트먼트, 윈 벤처 투자, BA 파트너스에서 시리즈 A 투자유치에 성공했습니다.
- 정부 기관 및 여러 기업이 포지큐브의 AI 서비스를 이용중이며,
 2020년에는 매출 200% 성장을 이미 달성 하였습니다.

#. Done is better than perfect
- 의미 없이 지지부진한 탁상공론을 즐기지 않습니다.
- 간결한 의사 소통과 빠른 결정, 신속한 실행력을 통해 결과물을 도출합니다.
- 우리는 실패를 두려워 하지 않습니다.
 실패 속에서 무언가를 배울 수 있다면, 그것은 이미 가치 있는 일입니다.

#. 이런 분을 찾고 있습니다.
- AI 분야의 최전선에서 경쟁력 있는 커리어를 만들어가고 싶으신 분
- 새로운 것에 대한 지적 호기심이 많은 분
- 발전하는 삶을 지향하며 그것을 위해 도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분
- 동료와 서로 도움을 주고받는 것에 거리낌이 없는 분
- 맡은 일에 책임감을 갖고 임하며, 문제 상황을 외면하지 않는 분
- 회사와 내가 서로에게 성장의 바탕이 된다는 것을 이해하시는 분

#. 우리는 이런 길을 걸어 왔습니다.
- 2021-04, 조달청 혁신시제품(robi리셉션) 서비스 런칭
      → 고객사 : 경북개발공사, 구로구청, 동래구청, 성남시청
- 2020-10, POST-TIPS 선정
- 2020-09, 조달청 혁신시제품 선정
- 2020-06, robi 리셉션 (Outbound + Telemarketing)
      → 고객사 : Chubb, GS, SK M&S, 신한 카드
- 2020-06, Microsoft for Startups 프로그램 (Tier 1)에 선정
- 2020-04,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1등급 획득
- 2020-04, SW 고성장 클럽 200 선정(과학기술정보통신부)
- 2020-03, KB금융지주 - KB스타터스 선정
- 2020-02, 캡스톤 파트너스 등 4개 VC로부터 시리즈 A 투자 유치
- 2019-10, LG 전자 파트너쉽 체결
- 2019-05, robi리셉션 (AI 전화응대 서비스)
      → 고객사 : 보령시청, 인포뱅크, 양서 농협
- 2018-04, 중소기업기술개발지원사업 TIPS 과제 선정
- 2017-11, robi스캐너 (AI OCR 솔루션) 개발 완료
      → 고객사 : 하나은행, Toss, KB국민카드, 카카오, 페이코, 오리온, 녹십자, 제주항공
- 2017-07, 하나금융지주 1Q Lab 스타트업 5기 멤버 선정 (빅데이터 및 자연어 처리 기술)
- 2017-05, 포지큐브(POSICUBE) 창업

#. 언론 소개
 오피니언뉴스 : http://www.opinio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195
 전자신문 : https://m.etnews.com/20201211000117?obj=Tzo4OiJzdGRDbGFzcyI6Mjp7czo3OiJyZWZlcmVyIjtOO3M6NzoiZm9yd2FyZCI7czoxMzoid2ViIHRvIG1vYmlsZSI7fQ%3D%3D
 Korea Times : http://www.koreatimes.co.kr/www/issues/2020/05/175_289925.html
 아시아경제 : https://n.news.naver.com/article/277/0004645435?lfrom=facebook&fbclid=IwAR1e9Oy_EE30kDC2YwN-rC1laCQZ4M5eQYwjM42Q-ZUE4pFFF7iTT-N8-Ds
 IT조선 : http://it.chosun.com/site/data/html_dir/2019/10/08/2019100800962.html
 전자신문 : https://www.etnews.com/20190906000277
 KEB하나은행 : https://www.kebhana.com/1QLab/news/1448038_113455.jsp

[회사 소개 - 링크 클릭]
http://bit.ly/posicube-company_instruction
보유 제품 및 서비스 * robi리셉션 : 전화/챗봇 채널로 들어오는 고객의 음성 및 텍스트를 자연어
로 바로 해석하고 내추럴한 자연어(음성/텍스트)로 바로 응대하는 서비스
* robi스캐너 : CNN 및 딥러닝 기반 모델을 통한 fast edge 추출로 빠른
정형 또는 비정형 카드 및 문서를 클라이언트 서버에서 인식하는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