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처리중 입니다.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

기업개요
회사명 더화이트커뮤니케이션
대표자 박민영
산업분야 ICT서비스
기술분야 기타
주요제품 AI 고객상담 B2B SaaS 솔루션 클라우드게이트
홈페이지 https://www.thecloudgate.co.kr/
사업장 소재지 서울
상세정보
회사설립일 2016-04-04 총괄책임자 함세희
회사소개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별도의 구축/설치 없이 웹로그인만으로 전화, 톡, , 메일챗봇게시판등 여러 채널로 인입되는 고객문의를 하나의 티켓으로 통합관리하고 수집한 상담데이터는 분석을 거쳐 영업과 마케팅, 리스크관리에 활용할 수 있도록 인사이트 도출함으로써 전통적으로 코스트센터로 여겨졌던 컨택센터를 이익을 창출하는 프로핏 센터로 변화하도록 지원해주는 통합 솔루션 클라우드게이트 공급
보유 제품 및 서비스 1. 클라우드게이트
1) 상담채널통합
하나의 웹화면에서 전화, 채팅, 웹챗, 챗봇, 이메일, 1:1 게시판등 모든 문의 채널을 통합하여상담응대가능
2) 상담대시보드 및 데이터 인사이트
관리자를 위한 상담현황 관리용 대시보드 제공, 단순통계를 넘어, 경영 의사결정을 위한 데이터 분석결과 표시 데이터 인사이트 기능제공
3) 자연어처리기반 AI상담
답변수준이 높고 균일한 상담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고객사별로 커스터마이즈하여 구축하는 AI텍스트 상담어시스턴스 기능

2. 셀러게이트
1) 커머스통합운영
커머스분야에서 상담업무뿐만 아니라 운영자가 상담과정에서 필요한 주문확인, 상품정보, 배송정보등을 조회하고 컨트롤할 수 있도록
커머스기능 통합하여 제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페24, 메이크샵의 API 연동하여 상담에 필요한 주문정보 실시간 조회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