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명 | 인솔엠앤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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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 김인철 | |
산업분야 | ICT서비스 | |
기술분야 | AR/VR | |
주요제품 | VR/AR 및 미디어 콘텐츠 | |
홈페이지 | http://insolmnt.com | |
사업장 소재지 | 대구 |
회사설립일 | 2014-04-01 | 총괄책임자 | 김인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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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소개 | 1) 4차 산업 혁명의 핵심 산업 중 하나인 AR/VR 기술을 기반으로 체험형 게임, 체험형 교육, 체계화된 커리큘럼 콘텐츠를 개발 및 공급하고 있음. 2) 다수의 체험자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증강현실 기술 기반 공간 활용형 체험솔루션 개발하여 혼자 즐기는 디지털 콘텐츠의 형태에서 함께 즐기는 디지털 체험 콘텐츠 지향함. 3) 경영 목표 및 비전:‘고객과 함께하는 기업’이라는 비전 아래 기술 중심의 핵심역량을 극대화하고 정직한 기술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을 통한 이윤 창출을 목표로 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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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유 제품 및 서비스 | • 실감형 실내 가상 스포츠 콘텐츠 : - 미세먼지 및 공기질 저하로 인해 외부활동이 급격히 줄어들고 있는 환경적 요인을 극복하기 위해,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가상현실 스포츠 콘텐츠 - 초등학교 교과과정과 연동하여 학생들의 기초 체력 증정, 리포팅, 수업 활용 등 신체적 활동을 고취할 수 있는 증강현실 AR 스포츠 콘텐츠 • 코딩교육 플랫폼 : - 언플러그드 코딩 교재, 아동의 발달 단계에 맞는 조작형 코딩 블록 교구, 코딩 블록 활동의 결과물을 증강현실로 구현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이 포함된 단계별 교육커리큘럼 • 3D컬러링 체험솔루션 : - 증강현실 기술과 미술체험교육을 융합한 체험솔루션 - 콘텐츠 종류는 3D 가상수족관, 하늘자동차, 디노어드벤쳐, 스카이월드, 아프리카 사파리, 보호동물, 리틀벅스로 다양한 색칠 놀이 콘텐츠로 구성 • 디지로그(Digital+Analog) 체험형 콘텐츠 : - 빔프로젝터, 모션센서, PC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증강현실 콘텐츠 - 아날로그적인 놀이 요소(던지기, 점프, 미끄럼틀 등)와 증강현실 디지털요소를 결합한 새로운 개념의 실내 놀이 문화 창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