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처리중 입니다.
  1. 사업안내
  2.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 협약체결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홈페이지 內 협약기업 관리시스템의 전자협약으로 진행되며, 상세한 협약 절차는 최종 선정된 기업 대상으로 추후 안내 예정입니다.
  • 개인 정보 활용동의서는 총괄책임자만 작성하면 되나요?
  • 사업 참여 인력 전체 인원이 각 작성하여 제출 해야합니다.
  • 2020년도 매출액 증빙자료는 어떤 자료를 제출 해야 하나요?
  • '20년도의 경우 1월~12월까지의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을 제출해야 합니다.

    ※ 단, 4분기(10월∼12월) 서류는 ’21년 1월 25일 이후로 국세청 홈택스에서 발급 가능하므로, 공고마감 후 ’21년 1월 28일까지 안내에 따라 별도 제출 해주셔야 합니다.

    ※ 미제출 시 접수가 취소처리되므로 필히 제출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