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처리중 입니다.
  1. 사업안내
  2. 자주묻는질문

자주묻는질문

  • 협약변경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 협약기업 관리시스템 內 협약변경 내용 입력 및 서류 업로드를 통해 신청 해야하며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협약변경 신청(협약기업) > 협약변경 접수(운영기관) > 협약변경 검토(운영기관) > 검토결과 안내(운영기관)

    ※ 관련 제출서류는 협약변경 신청 공문(자사양식), 협약변경 신청서. 변경된 사업수행계획서, 개인정보활용동의서(신규 참여인력 추가 시) 입니다.
  • 협약변경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 협약 변경 신청은 협약기간 종료 1개월 전까지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업비 집행 또한 운영기관의 승인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 승인 사항은 승인 완료되는 시점이 협약종료 1개월 전이어야 합니다.
  • 협약변경 시 참고할 수 있는 규정이 무엇인가요?
  • SW고성장클럽 200 사업 세부지침이 우선시 되며, 정보통신방송사업 관리규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협약변경 시 제출해야하는 문서는 무엇인가요?
  • 협약변경 신청 공문(자사양식), 협약변경 신청서. 변경된 사업수행계획서, 개인정보활용동의서(신규 참여인력 추가 시) 입니다.

    ※ 단, 변경된 사업수행계획서의 경우 추가/수정된 부분은 파란색으로 표시하여 제출
  • 협약 변경신청이 완료되는 기간이 얼마나 되나요?
  • 특이사항이 없을 시 신청후 15일 이내 처리 됩니다.
  • 사업비 변경 관련 협약변경 의무 범위가 어떻게 되나요?
  • 사업비 비·세목 변경에 대해서는 협약변경 신청이 의무이며, 세세목 변경에 대해서는 운영기관에 통보하는 것을 권고하고 있습니다.